2027 수능대비, 고3, N수생을 위한 ‘시험불안‘ 퇴치 이벤트

학원다니며 밤새 공부해도, 시험당일에 너무 불안해서… 실력발휘를 못하는 당신…

일년에 단한번 있는 수능시험에서 ‘불안’이 당신을 덮쳐버리는 순간… 정말 아찔합니다. 그러나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심장이 튀어나올 것 같고, 손이 벌벌 떨리고, 땀이 비오듯 하고, 화장실을 자꾸 가게 되고, 구토까지 나오며, 혈변을 보는 사람도 있습니다.

수많은 학원비를 지불하며, 밤새 공부를 해도 떨리고 불안한 자신을 통제할 수 없어 제대로 실력발휘 못하고, 좌절해서 무기력해진 학생들도 많이 보았습니다.

감정은 의식적으로 통제되기가 어렵습니다. 무의식적 반응이기 때문이지요. 무의식과 잠재의식에 접근하여 그 원인을 탐색하고, 치유해 가는 과정을 통하여, 원래의 내 모습을 찾을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심층의식과 잠재의식의 조화를 이룹니다.

당신도 [의연하게, 평안하게] 시험볼 수 있습니다.

  • 대상 : 2027 수능을 보는 고3, N수생
  • 소요시간 : 개인별 1:1 내면코칭 2-3시간 정도 (2-3회 세션진행)
  •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진행방법 : 개인별 불안탐색 및 최면세션을 통한 무의식 치유
  • 진행 : 대표코치 최 미 정 박사 (교육학·조직행동 전공, 멘탈코칭, 최면치유전문가)

아무리 공부를 열심히 해도, 시험당일에 망쳐버리니까, 공부하고 싶지도 않았어요. 그런데 내면코칭을 받고 그 문제가 해결되고 나서는 공부가 재미있어졌어요. 물론 당일에 떨지 않구요. 너무나 감사해요.

고등학교 2학년

나이를 먹었는데도 너무나 떨려서 답안지를 쓸 수가 없었습니다. 구토도 나고 혈변까지 있었습니다. 숙명이려니 극복해야 하는 문제려니 생각하고 꿋꿋하게 버텨내고만 있었는데, 최면치유로 그 증세가 바로 없어졌습니다. 신기합니다.

40대 중반 남성

어느시험에 제 친구는 엄청 시험을 잘 보고, 저는 망치게 되는 일이 있었어요. 경쟁의식을 심하게 느끼고 있었는데, 그날 이후로 너무 떨리고 공부가 되질 않았습니다. 제마음이 무엇인지 분석하고, 풀어놓으니까 편안해져서 공부하고 있어요.

중학교 3학년

저는 시험을 망치고 나서 부모님에게 엄청 혼이 나는 경험을 하고 부터는 시험에 대한 불안이 굉장히 심했어요. 불안해서 시험을 못보고 성적도 정말 엉망이었어요. 그리고는 공부가 되질 않는거예요. 최면분석 중에 제가 불안해서 시험을 못보면 부모님이 혼내지 않는다는 걸 알게되서 더욱 불안을 부추긴다는 것을 발견했어요.

고등학교 3학년

삼수하면서 너무 힘들었던건, 공부하면 뭐하냐? 였어요. 너무 떨려서 시험을 망치는데 공부가 무슨 의미가 있겠어요. 여러방법을 다 써보았지만 약간의 차이만 있을 뿐, 해결이 안되었어요. 그런데 최면분석에서 생각지도 못한 이유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어릴적 일로 저 자신을 벌주고 있었다는 것을요.  이젠 더 이상 저를 미워하거나 힘들게 하지 않아요.

삼수를 하는 학생

대학을 꼭 가야할까요? 제 인생에서 어디로 가야할지 정말로 모르겠더라구요. 부모님은 꼭 가야한다고 저에게 압박하시는데 정말 왜 필요한지를 모르겠더라구요. 불안이라기 보다 무기력에 가까웠던 것 같아요. 그런데 최면분석에서 제 삶의 나침반을 찾게 되었어요. 늦었지만 공부하고 있어요. 엄마가 좋아하셔서 제가 맘이 좋아요. 

고등학교 1학년